메르세데스는 2025 년에 3 개의 새로운 전기 차량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메르세데스는 2025 년에 전기 제조업체가되기위한 전환의 일환으로 2025 년에 3 개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 플랫폼을 도입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마찬가지로 2022 년까지 모든 차량 섹션에서 배터리 전기 선택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것은 EQC/GLC 및 EQA/GLA 모델뿐만 아니라 EQ와 S- 클래스와 함께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2021 Mercedes-Maybach S-Class 현재 판매 £ 162,390에서 판매

메르세데스는 일을 옮기기 위해 2022 년과 2030 년 사이에 연구 연구에 400 억 유로 (340 억 파운드) 이상을 소비 할 전략을 고안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제조업체의 전기 미래는 완전히 재 설계된 배터리 기술,보다 효과적인 전기 모터 및 MB.EA, AMG.EA 및 VAN.EA라는 세 가지 새로운 플랫폼에 달려 있습니다.
MB.EA는 회사의 미래 매체와 큰 여행자 자동차를 뒷받침 할 것입니다. AMG.EA는 회사의 차세대 전기 성능 설계의 기초를 입력 할뿐만 아니라 VAN.EA는 브랜드의 전기 광 산업용 차량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메르세데스는 마찬가지로 전기 모터 기술을 흔들어 미래의 EV를위한 새로운 800V 전자 설계를 도입 할 것입니다. 이 회사는 고성능 축 플럭스 전기 모터를 전문으로하는 옥스포드 기반 전기 구동계 제조업체 YASA를 지원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