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전기 자동차와 트럭을 함대에 추가 할뿐만 아니라

정부는 100 대 이상의 플러그인 자동차와 트럭과 차량을 함대에 추가함으로써 Greener 배달에 대한 약속을 계속했습니다.
외국 및 연방 사무실, 지원부 및 하원 사무소를 포함한 15 개의 정부 부서와 기관은 5 백만 파운드의 투자의 일환으로 140 개의 초저 배출 차량 (ULEV)을 추가함으로써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배출량을 줄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함대에는 자동차와 트럭 (영국 제작 된 전기 전기 닛산 잎과 같은)과 밴뿐만 아니라 장비뿐만 아니라 인력을 운송 할 때 정부가 활용할 것입니다.
장관을위한 자동차와 트럭을 제공하는 정부 차량 및 트럭 서비스는 마찬가지로 4 개의 초저 방전 차량을 수용 할 것입니다. 이주는 환경을 지원하지만 마찬가지로 납세자가 발표 한 연료 비용을 줄입니다.
• 신약 주식법 : 알아야 할 모든 사항
이 진술은 차량의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 개발 된 직무의 첫 번째 단계이며,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높은 점수를 받도록 함대가 동기를 부여합니다.
교통 사제 Baroness Kram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필수적인 단계입니다.이 자동차와 트럭은 납세자들이 운영 비용으로 돈을 절약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우리 차량에 낮은 배출 혜택을 가져올 것입니다. 오늘의 진술은 영국이 전기 수수료를 이끌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이 필수 산업의. ”
성명서는 정부의 전기 자동차 지원을 계속합니다. 지금까지 2010 년 이후 자동차 및 트럭뿐만 아니라 플러그인 밴의 구매자에게 25,000 파운드 이상의 보조금이 많이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평화로운 1 월 판매 시장조차도 거의 2,000 건의 청구를 보았으며 2014 년의 전체 판매는 전년도 수준의 4 배였습니다. 영국은 현재 독일뿐만 아니라 독일보다 앞서있어 기술의 최전선에 올랐습니다.
• 영국에서는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 시장이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부 차량에 대한 5 백만 파운드의 투자는 마찬가지로 협의회, 당국 부대 및 NHS를 포함한 대규모 공공 산업이 플러그인 자동차를 포함하여 자금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설치해야 할 수수료 비용을 지불 할 것입니다. 직장에서 청구되는 자동차.
비즈니스 사제 Matthew Hancock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영국을 세계 최고의 위치 중 하나로 만들고자합니다.이 필수 단계는 경제뿐만 아니라 환경을 증진시키기위한 정부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이 자동차의 이점.

“이 투자는 작년에 공개 된 ULEV 자동차에 대해 제정 된 5 억 파운드의 묶음의 가장 최근 부분을 개발하고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아래 의견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