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조업체는 새로운 실제 배출 테스트가 현재 실험실 테스트를 대체 할 때까지 1 년 미만으로 유로 6 배출 목표

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일부 자동차는 현재 유로 6 배출량의 15 배에 걸쳐 오염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 세계 주행 하의 질소 산화물 제한. 그리고 모든 생산자들은 도로에서 Euro 6 표준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2017 년 9 월 1 일부터 모든 새 차는 EU 유형 승인을 얻기 위해 실제 배출 테스트를 거쳐야합니다. RDE (Real Driving Emissions) 테스트는 휴대용 배출 시스템을 사용하여 실제 NOX 및 입자 물질 (PM) 오염 물질을 기록합니다.
• 현재 판매중인 최상의 저 배출 녹색 자동차
그러나 환경 캠페인 그룹 Transport & Environment의 디젤 배출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실제 테스트 조건에서 현재 유로 6 NOX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 할 것입니다.
이 그림은 Fiat와 Suzuki의 Fiat 500X의 디젤 버전이 NOX의 현재 법적 한도에 대해 최대 15 배까지 오염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덧붙여서, 오래된 유로 5 디젤 엔진으로 진행중인 배출 스캔들에 휘말린 폭스 바겐은 폭스 바겐 폴로 1.4 TDI에서 새로운 유로 6 디젤로 법적 한도에 대해 두 번 오염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모든 자동차의 가장 낮은 결과입니다. 테스트 된 26 명의 생산자에서.
자동차 산업은 새로운 실제 테스트에서 훨씬 더 오염시킬 수있는 허점을 얻습니다.
업계는 이전에 2020 년 디젤 오염 목표를 충족시킬 수 없다고 인정했으며, 유럽위원회에 의해 “적합성 요인”이 제공되어 새로운 배출 테스트에서 현재 유로 6 배출 한도의 두 배에 걸쳐 오염시킬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2017 년에서 2019 년 사이에 새 차는 현재 유로 6 한도의 최대 2.1 배까지 오염 될 수 있으며 2019 년과 2021 년 사이의 기존 한도보다 1.5 배로 감소했습니다. 실제 배출량을 측정하는 데 오류가 발생했으며, 새로운 정책 수요가 기술적 인 과제를 충족시킬 수있는 시간이 훨씬 더 많이 발생합니다.
• 실제 MPG 및 배출량을위한 자동차를 테스트하는 방법
Transport & Environment의 Clean Cars Officer, Julia Poliscanova, Car Expres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최고의 기술을 장착하고 도로에서 표준을 충족시키는 데 집중하는 대신 업계는 여전히 법을 약화 시켜서 대신 테스트.”

자동차 제조업체가 EURO6 표준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