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800bhp Aston Martin Vulcan Showstopper가 제네바에 나타납니다

Aston Martin은 McLaren P1 GTR과 Ferrari FXXK를 자체적으로 트랙 전용 하이퍼 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Vulcan이라고 불리는이 제품은 도로 177을 기준으로 느슨하게 이루어 지지만 7.0 리터 V12 엔진은 ‘800bhp-plus’와 같은 1.8m의 비용이 가파른 비용으로 바뀌 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은 Aston의 제네바 모터쇼 스탠드에서 데뷔했으며 6 월에 Le Mans 24 시간 레이스를 위해 최초의 공개 프레젠테이션 랩을 마련했습니다. 전 세계 24 시간 지구력 경주에서 애스턴의 성공을위한 고개를 끄덕일뿐만 아니라 가장 전용 애스턴 소유자 요구 사항 만 적용되는 총 24 개의 사례만이 총으로 개발 될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세계에서 가장 빠른 로드카는 무엇입니까?
15

스타일의 Aston 헤드 인 Marek Reichman이 꿈꾸는 감각적 인 새로운 모양은 초대형 트랙, 중요한 리어 윙 및 Extreme Aero 패키지로 충격을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보닛의 동굴 공기 통풍구는 거대한 엔진을 크게 대고, 측면을 따라 앞 휠 아키아의 슬래시는 애스턴의 새로운 개념입니다.
그러나 낮은 세트 프론트 그릴과 슬롯 같은 헤드 라이트에는 새로운 Aston Martin DB10 아이디어의 측면이 있으며, Vulcan은 충격뿐만 아니라 경외뿐만 아니라 차세대 DB9를 향한 것을 시사합니다. V8 Vantage는 향후 2 년 안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5

Vulcan은 177의 탄소 섬유 욕조의 가볍게 맞춤형 버전을 기반으로 Ferrari와 McLaren이 사용하는 하이테크 하이브리드 설정을 상쾌하게 표준적인 전면 엔진 후 휠 드라이브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엔진은 자연적으로 흡인 된 V12로 800bhp 이상으로 조정되었으며 XTRAC 6 단 순차 기어 박스로 전원을 전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