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정부가 지원하는 EV 수수료 포인트

모든 정부가 지원하는 전기 자동차 (EV) 수수료 포인트는 2019 년까지 현명해야하므로 충전기가 전력 공급 업체로부터 통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력에 대한 수요가 낮을 때 EV는 즉시 수수료를 내릴 수 있습니다.
이를 촉진하기 위해 정부의 주택 청구 계획은 에너지 공급 업체의 신호에 반응 할뿐만 아니라 원격으로 접근 할 수있는 충전기에 대한 보조금 만 제공 할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BMW의 새로운 450kW EV 충전기와 포르쉐의 충전기는 휘발유로 채우는 것만 큼 빠릅니다.
현명한 충전의 필수 장점은 전력 수요의 높은 피크를 줄이고, EVS의 비용을 국가 그리드에 대한 비용을 최소화하고, 그 결과 피크 오프 충전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소비자의 비용을 낮추는 것입니다.
정부는 마찬가지로 수수료 포인트를 설정하는 보조금은 플러그인 차량 보조금과 달리 현재 500 파운드의 현재 수준에서 유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전기 자동차 HomeCharge Plan (EVHS)은 영국의 국내 부동산에 EV 수수료 지점을 설치하는 비용으로 75 %의 보조금 자금을 제공합니다.
한편, 작업 환경 충전 계획은 구매의 상향 전임 비용에 대한 지원과 적격 비즈니스, 자선 단체 및 공공 산업 조직을위한 EV 수수료 포인트 설치를 제공하는 바우처 기반 시스템입니다.
제시 노먼 (Jesse Norman) 도로 제시 노먼 (Jesse Norman)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정부는 영국이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고 개발할 수있는 세계 최고의 위치가되기를 원하며, 리더십뿐만 아니라 개발과도 개발은 제로 배출 미래에 대한 방법을 포장하고 있습니다. .”
그는 새로운 단계가“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기로 이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폭스 바겐, 테스코 및 포드 포인트 2,400 eV 충전기
자동차 사제 Richard Harring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의 단계로 인해 소비자가 전기 자동차로 이주하는 것이 더 간단 해져서 더 깨끗하고 녹색 미래를 향한 힘을 도울 것입니다.”
그는 Norman의 보험 주장에 대해 정부가“영국이 전기 자동차 배터리 제조뿐만 아니라 영국의 모든 지역이 이러한 혁신의 경제적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기술뿐만 아니라 전기 자동차 배터리 제조의 주요 목적지임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Norman의 보험 주장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전기 자동차 구매를 고려한 다음 여기에서 판매중인 최고의 전기 자동차 목록을 확인했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