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Porsche Panamera FaceLift Testing

현재 Porsche Panamera는 최근 2020 년에 신선하게 얻었지만 포르쉐는 내년에 Audi A7 라이벌에 대한 하나의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새로운 차량에 대한 상당한 기계적 개정을 기대하지는 않지만 신선한 스타일과 내부 변화로 나타날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우리의 스파이는 업데이트 된 버전을 사용하여 스웨덴에서 추운 날씨 테스트를 이끌어 내고 나가는 모델에 비해 많은 스타일 수정을 노출 시켰습니다. 프론트 엔드는 더 매끄럽고, 작은 수평 스트레이크가 적은 작은 둥근 외부 그릴이 더 부드럽습니다. LED 주행 조명은 새로운 수직 장치입니다.

BMW는 4 월 20 일에 새로운 i7과 7 시리즈를 괴롭 힙니다.

1 차 라디에이터 그릴도 재현되어 있으며, 이전보다 더 좁을뿐만 아니라 키가 크고 좁습니다. 그릴은 이제 전면 번호판 위로 연장 될뿐만 아니라 Panamera를 작년에 훔친 다가오는 페이스 리프트 카이엔과 일치합니다.
다른 곳 에서이 테스트 차량과 트럭은 현재 모델과 바퀴를 공유하지만 새로운 스타일은 새로운 페인트 색상과 함께 성형 수술의 일부로 올 수 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의 나머지 부분은 현재 Panamera에서 변경되지 않지만 생산 버전에 추가 스타일 조정이 도입 될 수 있습니다.
이 발전 자동차와 트럭의 내부가 덮여 있었고, 객실 업데이트가 카드에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디자인은 크게 수정되지 않지만 새로운 수수선 기어 선택기 (현재 911에서 볼 수 있듯이)가 특징 일 수 있습니다. 포르쉐는 마찬가지로 완전 디지털 계측 패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Panamera는 아날로그 레벨 카운터와 함께 부분적으로 디지털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5

Panamera의 12.3 인치 중앙 터치 스크린이 남아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새로운 다양한 내부 트림과 실내 장식 선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작년에 Porsche는 Taycan의 6 세대 PCM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된 음성 인식, 더 빠른 탐색 경로 계산, Android 자동차 통합 및 수정 된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했으며 이러한 수정 사항이 얼굴이 자주 파나메이라에 대한 방법을 만들 것으로 기대합니다.
엔진 품종은 변화가 없을 가능성이 높으며, 적은 전력을 절약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효율성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Turbo S E-Hybrid는 계속해서 다양성을 차지할 것입니다. 현재 버전은 Mammoth 690bhp를 만듭니다. 피부 아래에서, 샘과 댐퍼도 마찬가지로 자동차의 여행과 취급을 돕기 위해 수정 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Porsche Panamera는 내년에 기존 자동차의 70,750 파운드의 시작 가격보다 약간의 프리미엄으로 출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orsche Taycan Sport Turismo의 평가를 확인하십시오 … 여기에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